top of page
이미지 제공: Augustine Wong
이미지 제공: Matt Gross
00:00 / 03:36

Kenny Loggins-Danger Zone

CAUTION :
버뮤다 삼각지대의 악마

Diego
Ramirez

마인을 다루는
실력이 뛰어난
인재입니다. 

디에고 전신.png

성명

생년월일

종족

성별

신장

​소속

디에고 라미레스 (Diego Ramírez)

1964.7.3

인간

남성

187cm, 89kg

 미합중국 연방대마국

노련한 / 기분파 / 직설적인 / 비이성

인명 구조에
특화된 능력이 있어 현장에서 많은
도움이 되니 참고 부탁드려요.

수집 ​칭호

악마와의 계약으로 오른팔을 대가로 내주고, 기계 팔을 단 상태.

​계약 악마

​능력 상세

버뮤다 삼각지대의 악마

<버뮤다 삼각지대의 악마>

 

버뮤다 삼각지대에서만 서식한다. 멀리서 관측하면 토네이도 모양에 가깝다. 토네이도 안 쪽에는 온몸에 선박이나 항공기들이 덕지덕지 붙어 있는 상태의, 팔다리가 긴 형상의 개체가 있다. 버뮤다 삼각지대에 대한 음모론이 제기됨과 동시에, 20세기 중반에 등장했다. 선원들의 생존이 보도되면서, 아공간에 대한 공포심을 집어 삼켜 다른 때보다 힘이 막강한 상태. 덕분에 버뮤다 삼각지대를 지나는 휴양 크루즈 노선이 대폭 축소됐다.

 

    능력 손가락으로 만든 삼각형 안에 비춰지는 대상을 악마의 아공간으로 이동시킨다. 토네이도 형상이 대상을 감싼 후 사라진다.

    발동 트리거 : 양손의 엄지와 검지로 삼각형을 만든다.

    계약 조건 : 발동 시 아공간의 압력 차로 심한 멀미를 동반하며, 신체 일부를 함께 가져간다. 대부분은 손톱과 코피 정도다.

 

버뮤다 삼각지대의 악마는 첫 계약 때 오른팔을 가져가고, 본인의 신체와 유사하게 생긴 기계 팔을 달아주었다. 탈부착이 가능한 의수는 아니며, 엑스레이 상 뼈와 이어져 피부 밖을 뚫고 나온 형태로 확인되었다. 금속과 악마의 신체 성분이 결합된 유기물질로 이루어져 있다. 통각은 없고, 자동차 한 대 정도의 하중을 견딜 수 있어, 악마의 능력과 함께 악마 소탕 및 민간인 구조에 유용하게 쓰인다.

​보유 스킬 일람

​의료지원 능력 : 해당사항 없음

​세이프존

디에고.png

​해당 스킬은 매 전투마다 사용 가능합니다.

이번 턴 참여 아군에게 본인 공격 다이스 총합*300만큼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보호막은 이번 라운드에만 지속되며, 공격 다이스 총합은 전조와 스킬의 영향을 받습니다.

TANK

​비고

1. 이력

  • 푸에르토리코 출신으로 본래 직업은 선원. 버뮤다 삼각지대에서 난파 사고 중 버뮤다 삼각지대의 악마와 계약 진행, 일주일 후 인근 해안에서 선원 전원과 함께 발견, 구조됨. 

  • 버뮤다 삼각지대 선원 전원 생존 사건은 그 해 여름 매스컴에서 주요하게 조명됨. 단, 디에고 라미레스의 이름과 악마 계약 건은 지침에 따라 보도되지 않음. 대신 미합중국 연방대마국으로부터 권유를 받아 미국으로 이주 후 데블 헌터 활동을 시작함.

  • 1999년 12월 기준 9년 6개월 간 근속 중. 현장에서 악마 소탕과 민간인 구조에 기여.

 

2. 활동 및 평가

  • 작전 투입 및 실전 전투 경험이 많은 베테랑. 기계 팔을 제외하고도 기본 완력이 강하고 전투 대응 속도가 빠름.

  • 미합중국 연방대마국 내 데블헌터 신입 교육 및 양성에 참여. 멘토링 방식은... ‘당근도 채찍도 제 손으로 주자’는 주의. 오른손으로 맞을지, 왼손으로 맞을지 정도의 선택권은 주고 있음.

  • 본부 내 팀장직을 맡고 있고, 팀 내에서의 평가는 예상 외로 준수함. “변덕스러워서 그렇지 나쁜 사람은 아니에요. 기분 좋아보이는 날이 더 많고요.” 상부에서는 고등 교육 미이수 등을 고려해 중책을 맡길 인물은 아니라고 판단함.

 

3. 기타 사항

  • 가족관계 : 4남2녀 중 장남. 현재 가족은 전부 푸에르토리코 거주 중.

  • 영어, 스페인어 바이링구얼 / 가톨릭 신자

  • 칠리 콘카르네를 잘 만든다. 수제 칠리 콘카르네를 잔뜩 채워 넣은 ‘치미창가’가 특히 맛있다는 평이다.

  • FBD 본부 직원들은 아침마다 디에고 라미레스 기분을 예측한다. 다행히 감정이 표정에 잘 드러나는 편이다. 기분 좋을 때는 서류 결재도 흔쾌히 해주고, 점심 회식 용 개인 카드도 내준다. 반대의 경우, 현장에서 작은 실수를 해도 뒤통수 한 대 얻어 맞는 것을 시작으로, 알아 듣기도 힘든 스페인어 욕설을 내리 들어야 한다고.

​경력사항

​근무기간 (개월수)

​근무처명

​담당업무

​사직사유

​선원 - 현장 관리직

선박 및 화물 관리

화물선 난파 사고

8211~9007(93개월)

9007~9912(114개월)

미합중국 연방대마국​

악마 소탕 / 민간인 구조 / 신입 교육

​지원 동기

​선발 후 포부

​상기 내용은 사실과 다름이 없음을 확인합니다.

​지원자 :  디에고 라미레스        (서명)

디에고 서명.png

  지원일: 1999.12.02

bottom of page